Home > Network > netflix > 넷플릭스 레인(Rain) 노잼 발암 드라마

넷플릭스 레인(Rain) 노잼 발암 드라마

이 글을 쓰는 이유는 여러분들이 넷플릭스에서 뭘 볼까 이것저것 돌리다가 ‘레인(Rain)’을 발견하고 어 이거 재미있겠는데? 라고 생각하며 잘못된 선택을 하지 않게 하기 위해서 입니다. 글쓰면서 다시 생각해도 열받네..

갑자기 세상에 뭔 큰일이 생김..

아포칼립스적 분위기를 매우 좋아하는 사람이라 왠만하면 재미있게 보려고 노력을 하는 편입니다. 레인 시즌1의 1/3정도 까지는 그래도 나쁘지 않게 봤던 것 같아요. 하지만 오래 가지 못해 슬슬 고구마로 삼시세끼 해결하는 듯한 답답함과 뭔지모를 짜증을 선사하면서 사람질리게 만듭니다.

배우들 발음이 영어도 아닌 발음이 슈쉐스슈쇼 막 이런데 덴마크 넷플릭스 스튜디오에서 만든거라고 하네요. 덴들 발음이 영어도 아닌 발음이 슈쉐스슈쇼 막 이런데 덴마크 넷플릭스 스튜디오에서 만든거라고 하네요. 찾아보니 덴마크어가 따로 있더군요. 저는 프랑스 발음도 듣기 싫어서 프랑스 영화를 왠만하면 거르는 편인데 레인도 좀 그러합니다.. 이건 제 개인 취향이니 단점은 아닙니다.

라스무스 패고싶다 진짜.

레인 시즌2는 아예 볼 생각도 없어서 포기한 상황에서.. 이 포스팅을 하면서 남자주인공 이름인 ‘라스무스’만 봐도 스트레스 수치가 치솟는 느낌.. 이런 종류의 영화나 미드에는 거의 발암캐릭이 나옵니다.

하지만 레인이 너무나 짜증나는 이유는 드라마의 전개와 구성도 억지스러움이 너무 많고, 애들이 바이러스에 걸려서 지능지수가 절반 이상 떨어진게 아닌 이상 저런 행동과 사고는 불가능할텐데라고 생각되는 장면들도 많기 때문입니다.

세상이 갑자기 몰락해버리면서 수많은 무법자들이 출몰해 조금만 어리버리한 행동해도 죽기 쉽상인 세상에서 레인의 주인공들은 당장 죽어도 이상하지 않을정도로 어리석습니다. 헛웃음이 나올 정도로 답답하지만 그냥 주인공이라 계속 삽니다.

남자주인공은 훈남으로 성장하게되어 같이보던 여친이 기대를 했지만, 몇편 보더니 제발 죽었으면 좋겠다고;;;

넷플릭스 오리지널 Rain은 한국의 Rain이 출연한 엄복동 만큼이나 시간아까운 컨텐츠 입니다. 제발 보지마세요… 제발요.. 워킹데드같은 느낌을 기대하고 봤다가.. 처음에 몇편 본게 아까워서 한시즌 다 봤다가 손절하지 못한게 너무 후회됩니다.ㅜㅜ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