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Surfshark VPN 토렌트 속도 후기

본 글은 시간이 많이 흘러 오래된 컨텐츠가 되었습니다. 서프샤크 리뷰는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해당 글로 이동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얼마전에 댓글로 Surfshark 토렌트 속도가 너무 늦게 나온다고 질문하신 분이 계셔서 제가 빨리 테스트해서 올리려고 했는데 최근에 너무 정신없이 시간이 흘러서 이제서야 합니다. ㅜㅜ

Surfshark VPN은 가격대비 속도가 매우 큰 장점이고, 동시접속 제한이 없어서 공유해서 쓰기에는 딱 좋습니다. 솔직히 도대체 어떻게 서버를 유지하지?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가성비 VPN을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현재로서는 가장 좋은 선택입니다.

가끔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저는 Qbittorrent를 사용 중이며 별다른 설정은 하지 않은 상태 입니다.

서프샤크 VPN 토렌트 속도

스피드 테스트 결과 입니다. 핑39 / 다운로드 177.61Mbps 와우.. 제가 테스트 하는날 하필 또 서버 컨디션이 매우 좋네요. 일본 서버 100 이상만 나와주면 웬만한 사용에는 불만이 없다고 봅니다.

1.59GB 파일이며 많이들 보시는 최신 영상물이라 시더도 많고해서 속도가 잘 나오는 파일로 골랐습니다.

3.3MB/s로 시작

11.7% 받는 시점에서 7.2MB/s로 올라갑니다.

17.6% – 8.1MB/s

26.7% – 9.0MB/s

50% – 7.0MB/s

72% – 12.6MB/s 속도 정말 잘 뽑아주네요.

97.7% 거의 마지막에도 13.3MB/s 이정도면 ExpressVPN과 토렌트용 VPN으로 투탑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Surfshark VPN은 출시 이후 지금까지 꾸준하게 빠른 속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물론 가끔 느릴때도 있지만 대체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 분할 터널링 기능은 지속적으로 불만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중요한 용도라면 분할 터널링 사용은 신중해야할듯 합니다. 그외 기본 VPN 기능에는 문제 없습니다.)

최대한 할인된 가격으로 가입하고 싶으신 분은 상단 메뉴를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7 Comments

  1. 서프샤크 데스크톱 앱이 너무 문제가 많네요 되는 기능이 거의 없는 수준이에요 정말 아무 설정 안하고 연결만 하는 수준이면 상관 없는데 분할 터널링은 아예 동작 안하는 수준이고 킬 스위치도 고쳐질 기미가 없네요 싼데는 이유가 있는 거 같아요
    근데 앱이 이지경이라 오히려 안심이 되는 부분도 있네요 이유없이 저렴하지 않으니까…

    1. 서프샤크 분할 터널링 문제는 몇달이 지난 지금도 잘 고쳐지지 않고 있습니다. 전에도 불만 댓글 주신분이 있었거든요. 이정도면 본문에 추가를 해놔야겠네요. 정보 댓글 감사합니다.

  2. 서프샤크를 쓴지 벌써 3개월이 넘어가는군요. 가끔씩 연결이 불안해지고 웹사이트 자체에서 일본고정 IP를 차단하는 경우도 가끔씩 존재하지만 그래도 그 가격에 이정도 성능이면 걍 쓸만하다 정도네요. 회사도 영국령 버진 아일랜드에 있고 한 1년간 더 써보면 확실한 답이 나오겠죠.

    1. 이런 후기 댓글 좋습니다. 각자의 환경에 따라서 평가도 다르기 때문에 저도 참고할 수 있거든요! 감사합니다.

      1. surfshark 사용중 입니다.
        현재 일본 서버로 설정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토렌트 다운 받을 시 추가 설정이 필요한가요??
        한국 서버에서 토렌트 속도가 더 빠르기도 한가요?

        1. 저는 추가설정을 따로 하지 않았습니다. 한국에서 한국 서버 사용하시면 아무래도 더 낫겠지만 VPN을 사용해야할 이유라면 일본 서버가 낫지 않을까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