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ressVPN 토렌트 KT 500M 반기가 인터넷 속도 테스트

와 입이 다물어지지 않습니다. 최근 NordVPN이 서버 업그레이드를 잘 진행해 가파른 속도로 따라잡는가 했는데.. ExpressVPN 토렌트 테스트를 해보니 익스프레스VPN이 앞으로도 최고 프리미엄급 VPN 자리는 내주지 않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돈이 많긴 많나봅니다. 이정도로 속도를 뽑아줄거라 생각 못했어요. 이 맛에 ExpressVPN 매년 결제합니다. 제가 요즘 다른분들께는 가성비가 너무나 좋아진 NordVPN을 많이 추천드리지만, 저는 내년에도 익스로갈 것 같네요.

캡쳐화면만 봤을땐 주작아니야? 라고 생각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더 놀라운건 동영상 찍으려고 다시 몇개의 파일로 테스트한건 더 빨랐습니다.(영상은 나중에 유튜브에 업로드후 붙여넣겠습니다.)

ExpressVPN 토렌트 속도 테스트

제가 사용중인 회선은 KT 500M(aka. 반기가) 인터넷 입니다. 테스트 날짜는 2022년 10월 입니다.

ExpressVPN 토렌트 속도 테스트

저는 일본 시부야 서버를 선호하는건 아니고, 일본 서버를 선택했을때 자동으로 골라주는것을 씁니다.

익스프레스VPN 토렌트 속도

10%정도 다운로드 받았을때 26.4MiB/s

ExpressVPN 큐빗토렌트 조합
ExpressVPN 토렌트 다운로드 속도 체크

34.7MiB/s 점점 올라갑니다. 테스트할 당시 휴일 저녁이었습니다. 서버 사용자가 많은 날임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시원하게 뽑아주네요.

ExpressVPN 토렌트 스피드 얼마나 빠른가
익스프레스VPN 큐빗토렌트 KT 반기가 다운로드

47MiB/s ㄷㄷ.. 저는 이정도까지 나왔을때 VPN이 풀린건가 싶어서 다운로드 다 받고 난 뒤 확인까지 했습니다. 아무리 얘들이 서버에 투자를 했다고 해도 이정도까지 뽑아준다는게 정말 신기하더군요. VPN을 오랜기간 써왔지만 이런 속도는 처음입니다.

49.4Mib/s 사실 제가 족발 + 넷플릭스 보면서 캡쳐하느라 중간에 못찍은게 있는데.. 순간 55MiB/s까지 올라갔었습니다.

속도를 최대한 많이 뽑아야 하기 때문에 배포 및 피어 수가 많을것으로 예상되는 파일로 테스트 했습니다. 물론 그날그날 사용자의 회선 상태(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 KT 모두 다를 수 있구요) 및 VPN 서버 상태에 따라서 속도가 좀 다를 수 있는데 이런 속도를 뽑아준다는 자체가 너무 놀랍습니다. 작년 테스트 대비 3배정도가 올랐습니다. 테스트를 반복하면서 이게 말이되는건가?? 싶었습니다.

성격 급하고 뭐든 최고인걸 쓸거야 하는 저같은 분들은 앞으로도 ExpressVPN 재구독이 답이겠네요.

10 Comments

  1. 아이폰에 적합한 vpn 추천해주실만한 거 있을까요? 그리고 pc 모바일 넷플릭스 보기 유용한 것도 추천해주시면 감사합니다

    1. 앞에 달아드린 댓글의 nord 링크 참고해주세요! 안드 아이폰 윈도우 맥 모두 동일입니다.

  2. 안녕하세요. 트위치 넷플릭스 시청과 스포티파이 결제등 만으로 사용하려는데 어떤 vpn추천하시나요?
    가성비 라인 애드가드가 나을가요?

  3. 저는 바보같이 계속 정기결제 되는 금액을 그냥 생으로 결제하고 있는데 ㅠㅠ
    질문이 있는데요
    1. 혹시 매년 새로운 계정 만들어서 결제해야 파격적인 할인이 들어가는지?
    2. 주인장님은 매년 새로운 계정으로 결제하시나요?
    3. 이전 계정은 익스 vpn 계정에서 페이팔 등록해둔걸 삭제하면 다음부터는 결제가 안 들어가나요?

    1. 저는 이번 갱신때는 새 아이디 + 같은 카드 결제했는데 잘 됐습니다~!

  4. 지난번 댓글에 답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글과는 조금 상관없는 질문이지만, 유료 VPN를 써도 가끔 접속이 안되는 사이트나 볼 수 없는 해외 스트리밍이 몇몇 있더라고요. 이유가 무엇일까요? VPN를 쓰고 있는게 보이는 걸까요?

    1. 대부분의 VPN IP들을 막아놔서 그럴수도 있습니다. 어디 사이트가 안되는지 댓글로 말씀해주시면 비공개상태로 삭제하고 알려드릴게요.

  5. 역시 익스프레스.. 좋긴 좋은데 가격이 사악해서 문제네요ㅠㅠ 작년에 첫 결제 할인 크게 받고 쓰고있는 중인데 올해 결제될땐 할인이 적용 안 될것 같더라구요.. 새로운 계정으로 다시 결제하는 편이 싸게하는 좋은 방법일까요?

    1. 네 저는 처음부터 계속 새계정을 만들었어서 습관처럼 되어버렸어요ㅎㅎ 글에 있는 링크로 매년 할인 가격으로만 결제하구요. 진짜 아이폰 같은 느낌입니다.. 가격빼면 다 너무 좋아서 ㅜ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